'런닝맨'예고에 한 남자 스타가 등장, 새로운 배우가 합류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.지난주 방송된'런닝맨'에서 두 사람
「 런닝맨 」 예고에 한 남자 스타가 등장, 새 배우가 합류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.
송지효는 지난 주 방송된'런닝맨'에 여성 고정 출연자 두 명이 불참하게 됐다. 송지효는 체질상의 이유로 백신접종이 미뤄졌다. 여기에 출연했던 슈퍼주니어 은혁도 확진 판정을 받아 자택 격리를 해야 했다.전소민은 다리 수술로 회복기에 접어들어 당분간 작업을 미뤄왔다.
핵심 두 멤버가 한꺼번에 빠져 썰렁해 보이는 분위기였지만, 다음 방송 예고에는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깜짝 등장해 환호를 자아냈다.앞서'런닝맨'에서 예능 끼를 뽐낸 그는 모델 출신임에도 이름표 떼기 게임에서 키를 활용하지 못해 최약체 종결자라는 놀림을 받았다.김종국과 함께 캐스팅된 뒤 pk는'건드리지 마, 앞을 못 봐'라며 허둥지둥했다. 방송 12년 만에 첫 번째 만남의 게스트가 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. 당시 유재석은이 웃음과 인연이 있는 잠재력 있는 게스트였다.
보 Zhu Yuzai 예고에 다시나 타 났어요 데다 2위 고정 게스트 결석, 어렵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추측을 유발 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잇달아 댓 글은 느낌 그는 이광수의 자리를 대신 할 Zhu Yuzai 또 왔어요, 유재 석은 그 미 친 듯이 웃을 것, 새로 운 고정 게스트 가 될 것 인가는 확실히 줄기 등이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