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별히 출연하신 것 같네요 서하 (안보현 분)의 어머니오!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'금생도 잘 부탁드립니다
-리보,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기질이 넘치네 …서하 (안보현 분) 엄마로 특별 출연했나 봐요!
이달 (6월)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'금생도 잘 부탁해'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,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19번째 인생을 시작하는 반지력이 문서하를 꼭 만나며 펼치는 저돌적인 환생 로맨스를 그린다.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 씨 등이 출연한다.
반지인 (신혜선 분)의 전생과 현생, 그리고 문서하 (안보현 분)의 과거와 현재를 엿볼 수 있는 3분 장편의 예고가 공개됐다.'직진녀'매력 뽐내는 신혜선. 기다리지 말고 쟁취하라.상대방과 사귀고, 결혼하고!평생 사랑하는 사람과 마지막까지 행복하라.
예고편에는 신혜선과'철인왕후'에 이어 두 번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될 차청화의 모습도 보인다.그는 김치찌개집 주인 김애경, 반지음씨의 17대 출신 김중호 시절 조카딸로 출연한다.지음이 어린 시절 식당에 뛰어들어와 애경에게 말한다. 네 삼촌이 죽고 나서 내가 태어났다고.
또'에이전시'로 활약했던 이보영이'제 인생도 잘 부탁드립니다'에 특별 출연했다.꽃무늬 긴 양장을 입은 그녀가 샤오루이샤를 향해 웃는 모습은 부드럽고 우아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