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블랙핑크는 컴백 1시간 전부터 전 세계 팬들과 먼저 만난다.yg 엔터테인먼트는 9일 블랙핑크가 16일 낮 12시 (한국시간)부터 공식 ytb 채널에 채널을 튼다고 밝혔다
뉴스/블랙핑크는 컴백 1시간 전부터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.9일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16일 낮 12시 (시간)부터 공식 ytb 채널에서 정규 2 집 앨범'born pink'발매를 기념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.
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, 방송은 타이틀곡'shut down'의 컨셉트를 활용한 대형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, 블랙핑크는이 자리에서 신곡에 대한 소개와 향후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.
케이팝 여성 아티스트로는 사상 최대 규모의 월드 투어를 예고하는 시나리오 등도 들을 수 있다.블랙핑크는 직접 bl에 나선다
잉크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팬들에게 뜻 깊은 순간을 선사했다.
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6일 오후 1시 정규 2 집'born pink'를 발매한다.타이틀곡 < shut down >과 선공개곡 < pink venom > 외에,'타이파 걸 (typa girl)','예 예 예 예 예 (yeah yeah yeah)','하드 투 러브 (hard to love)','더 하피스트 걸 (the happiest girl)','탈리 (tally)','ready for love'등 8 곡이 수록됐다.
한편,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.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, 유럽, 아시아, 오세아니아 등에서 150만 명 규모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인 월드투어에 나선다.